이번에 본케 295찍으면 그냥 부케 285짜리 290으로 할까하는데 챌린저달면 20야누스권 주는걸로 20강하거나 22까지 직접올리고 30강하거나 해서 3누스사냥할까 생각중임 어떤거같으,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