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56
조회: 142
추천: 0
레테 스킬 질문있습니다!!안녕하세요!!
현재 챌섭1에서 레테로 즐기고 있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극딜을 올리고 딜할때 다른 분들은 보니까 이딕트 스킬이 극딜 시퀀스 사용하시고 약 9초 정도 나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근데 저는 어떻게 해도 항상 11초가 나옵니다 ㅠㅠ 시퀀스에 있는건 공략이나 이런것을 보고 넣었는데 뭐가 문제일까요ㅠㅠ 시퀀스 - 이딕트 -오버로드 1 2 -아즈라스 - 이딕트 - 오리진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쿨뚝2초 끼고 있구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