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독 엔버링크 따로 써야 하나요? 준극 시퀀스 만들어서 쓰고 있는데 가끔씩 씹히는 것 같아서… 그리규 혹시 헤카테 감응스킬 뭐로 쓰시는지 조언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