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장인분들처럼 보스전 내내 무호흡 평딜 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영상 속 1페 혼돈은 배율이 110%인데 너무 빡빡한 느낌입니다.

20분 입장부터 18분까지 라스피 1번, 썬브 2번 다 풀히트인데.. 2극 쿨 돌기 직전에 피가 15%나 남네요.

평딜이야 연습하면 조금 더 늘긴 하겠지만, 결국 저 15%를 극딜 없이 넘기기는 불가능해 보여서.. 



덕분에 당분간은 이지 카링 대신 파풀라투스를 가게 되었습니다.
30분 시절 111%일 때는 2분 남기고도 잡았었는데 당황스럽네요..

카링 20분으로 바뀌면서 더 어려워졌나요?


https://www.youtube.com/watch?v=GIcdgOdwm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