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하얀색 부활도핑말고 다른거 꺼진다 계산하고 2페부터해서 3페연모로 해보는데 도저히 안깨지노

그래서 이거 안다미로나 크오솔사서 풀강찍으면 가능할라나

보스효율은 이정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