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열기기 전의 시세가 어떤지 몰라서 보보마나 마마보 보조 어느 정도에 업어와야 적당할까요?

그래도 성수기니까 조금 비싼거 정도는 구매할 수 있는데 지금은 너무 비싼 것 같아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