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9-01 18:00
조회: 1,097
추천: 0
형님들 템진단좀부탁드려요 ㅠㅠ![]() 현재 환산 5.1이고 항상직작하다가 손해도많이보고해서 완제품으로사려고해요(무보 에디는 계속 이벤에디큡던질생각이에요) 완제품만살겁니다 지도부탁드려요!!!
EXP
2,851
(12%)
/ 3,201
|

까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