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5:35
조회: 370
추천: 0
칼리 뉴비 극딜 박을때오리진극 할때
오리진 전에 스플릿 퓨리 스윕 판데까지 하고 오리진 쓰는 거 그렇게 하지 말라고 말해주고 싶다... 리레15초안에 오리진부터 버스트 딜까지 다넣어야 되는데 보다보면 자꾸 뭘 더 넣으려고 하는거 보면 입이 근질근질함 그냥 오리진극이면 판데>블리츠>시퀀스>오리진 꾹>스플릿 블리츠>퓨리 러쉬캔>보이드 버스트 정도만 리레 안에 넣어도 처음 칼리할땐 충분한데 리레 끝나는데 버스트 누르는거 보면 너무 아까움 나중에 익숙해지면 자기 방식대로 좀 더 딜 넣어도 되는데 처음 입문하면 리레 안에 버스트까지 다 들어가게 여유롭게 극딜하는 거 추천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