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자만 돌리는것보다 후자만 돌리는게 훨씬 쌔다
2. 전자를 익힌 상태에서 후자도 익히는건 어렵지만
후자를 익힌 상태에서 전자도 익히는건 아주 쉬움.

일단 윙배트만 필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