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아니라 유튜브 등을 보면서 국민콤보등 기초를 깎고,
챌섭에서 열심히 해서 현재 세렌을 잡을 차례인데요
약 4~5시간정도 박아봤는데 제가 봐도
정말 처참하게 치더라고요...
혼자 독학도 하고는 있지만 독학으로는 감이 잘 안 와서
혹시 카데나를 직접 배울 수 있을만한 분이나 연습 루틴이
있을까 해서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