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욜날 노블 받기전에 함 쳐보기라도 하자는 생각으로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남더라고요

친구들한테 120퍼로 20퍼나 남는다고 조리돌림 ㅈㄴ 당함 ㅋㅋㅋ

1페 체력이 애매하게 남아서 준극으로 밀어가지고 극딜 밀린거랑
체감상 해방 무적 없는거에서 오는 딜로스가 큰것 같긴한데

이거 러쉬 보스한테 맞는거 차이 큰가요?
대각 러쉬는 사거리가 그리 길어보이진 않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