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49
조회: 232
추천: 0
코코볼 쓸때 아래키 누르고 써야 하나요?그냥 꾸욱 눌러서 1발씩 2번 쓰는게 나은지
아래키+코코볼해서 한번에 2개 나가게 하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EXP
5,380
(45%)
/ 5,601
|
thefal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