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07
조회: 456
추천: 0
세렌 패보니까 개하기싫어지네평범하게 엎드릴수가 없으니 파도로 뒤잡는데
벽에 붙기만해도 회피 귀찮아지고 레이져 폭탄깔리면 더 답도없고 파도캔하자니 익숙하지도 않은데 뭐이리 캔슬이 씹히는지 연타안하면 잘 끊기지도 않음 섀도어보다 쉽다더니 말뚝딜만 그렇고 세렌 검마 끔찍함 소마 아란 즉발캔슬유틸이 너무 선녀구나 칼로스 동층딜같은건 x축으로 조금 피하면되니 편해서 좋은데 엎드리는 보스랑 상성이 너무 별로다 흉성도 귀찮을듯 다른 키세팅에 안들어가는 플점캐릭도 좀 뻑뻑하지만 연계캐릭 플점이 키세팅에 안들어가니 더 뻑뻑하게 느껴짐 분명 파승뇌 시전속도나 연계속도는 듀블 상위호환인데 플점때문인지 묘하게 더 구린느낌
EXP
5,463
(65%)
/ 5,601
|
Scarle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