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논 진심부캐로 가려고 51미트라 박았습니다
방어구 때문에 도적 해적 보는데 해적이 유의미하게 저렴해보여서 윗잠 10107이나 크크올 이런게 도적보다 싼데 사서 직작(에디 추옵 작 샤타) 낀다는 마인드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