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GQzMkiH2mRI?si=mntRQFNKHg58T9Bz

날아가는시간도 고려해야한대서 제대로확인해봤는데 여유롭게해도 들어가는것같은데..? 내기준으론 재차징(?)버튼이 9딱 바뀌면 시퀀스-포톤-스매셔-인펀트리-재차징 이런식이었는데 좀더 안전하게 10.5초정도에 눌러도 들어는가는듯?

그리고 7초바뀌고 눌러서 됐던건 서버렉이었나봐 서버렉 지운걸로알긴하는데..  이유는모르겠는데 서버렉좀 받긴하는듯 포톤이 그냥 하던대로9딱바뀌고 하면될듯한데 극딜이 조금씩 밀리는건 그냥감수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