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물분들은 아예 안 쓰고 백스텝 샷으로만 무빙하시나요?

찾아봤을땐 돌진기는 숙련도 채우고 점점 사용률을 줄이라는데

아직은 쉽지 않아서.. 고수들은 어쩐가 하고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