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9-18 20:25
조회: 260
추천: 0
매일저녁마다 강변 1시간 걷고 집가는 이유귀여운강아지 대박많음
근데 얘네를 쓰다듬으러 가는건 아니고 그냥 산책시키는분들도 힘들테니까 걍 절대 안멈추고 지나가면서 최대한 음흉한표정으로(그냥나옴) 강아지 한번 보고 지나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게시판 (구)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