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강아지 대박많음
근데 얘네를 쓰다듬으러 가는건 아니고
그냥 산책시키는분들도 힘들테니까 걍 절대 안멈추고
지나가면서 최대한 음흉한표정으로(그냥나옴) 강아지 한번 보고 지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