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2021-11-14 2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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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글) 상태이상 내성에 대한 간단한 고찰내성 옵션에 대한 유효성에 대한 찬반의견이 간혹가다 갈리는 경우가 있기에 유효하다는 입장에서 실험과 증빙자료를 준비해 보았음.
일단 실험조건설정 하이퍼스탯은 본인이 평소 사용하는 내성 7레벨로 설정함 실험 방법 - 상태이상 내성 증가에 대한 옵션이 없을때 / 하이퍼스탯 7렙만 사용하였을때 / 하이퍼스탯 + 시그링크 를 사용하였을때 / 하이퍼스탯+시그링크+인내의 비약을 모두 사용하였을때 총 4가지의 case를 하드스우의 가장 작은 투사체에 피격당한 경우에 대입하여 영상으로 촬영 - 그 이후 gif 변환후 프레임 단위로 분석하여 상태이상 종료 시점에 대한 시점 변화를 도출해 냄 case 1. 상태이상 내성 증가에 대한 옵션을 아무것도 사용하지 아니하였을때 피격시점 : 16프레임 상태이상 종료시점 : 34프레임(33프레임까지 스턴) 총 17프레임 만큼의 시간 소요 case 2. 하이퍼스탯 7렙을 사용하였을 때 피격시점 : 12프레임 상태이상 종료 시점 : 30프레임(29프레임시점까지 지속) 총 17프레임 만큼의 시간 소요 case 3. 하이퍼스탯 + 시그링크를 사용하였을 때 피격시점 : 7프레임 상태이상 종료시점 : 23프레임(22프레임까지 지속) 총 15프레임만큼의 시간 소요 case 4. 인내의비약 + 하이퍼스탯 7렙 + 시그링크 모두를 사용하였을 때 피격시점 : 10프레임 상태이상 종료시점: : 24프레임(23프레임까지 지속) 총 13프레임만큼에 해당하는 시간 소요 응용 눈으로 보았을때 체감이 힘들긴 한데 한끗차이로 패턴 회피가 가능함 결론 실험 요소인 하드스우의 가장 작은 투사체는 상태이상 지속시간이 짧아서 case 1 > case 2 의 경우에 유의미한 변화가 없었으나 case 1 > case 4 의 경우에서는 유의미한 변화가 있었음 상태이상의 지속시간이 길 수록 작은 내성 차이에도 유의미한 차이가 있을것으로 사료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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