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온으로 하루에 1만마리만 잡으려는디

찾아보니가 뭐 WOL로 컴퓨터를 원격으로 켜라! 까진 알겠는데 그 이후로 뭐 어케 하는 겨 군대에서 원격으로 컴퓨터를 키는 거까진 ㅇㅋ. 그 이후엔 어케 메이플 켜서 넥슨온으로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