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의 문. 왜 만들어졌는가?




 미래의 문은 검은마법사가 메이플 연합에게 남기는 안배입니다. 
 
 검은마법사는 오버시어의 뜻대로 고정되어 흘러가는 미래에 분노했고, 자신이 실패하더라도 연합이 이러한 고정된 미래가 얼마나 열받는 것인지 알려주기위해 미래의 문을 남긴 것이죠. 검은마법사는 루시드에게 미래의 문을 만들도록 합니다.

 하지만, 미래의 문은 루시드 혼자서 만든 것이 아닙니다. 루시드가 몇몇 부분은 외주를 맞겼거든요. 그게 누구냐면은...













이분 입니다. 미래의 문의 각본을 담당했죠. 

상당히 의외이지만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자료실에 이를 암시하는 문구가 나와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군단장 루시드가 예견했던 어두운 미래"가 "데미안에 의해서 재현될 것"이라고요. 

 히오메에서 다른 군단장들이 자신의 계획을 모른다며 자신했던 데미안의 모습에서, 미래의 문은 결코 루시드 혼자서 만든 것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검은마법사에게 충성하는 루시드에게 있어서 세계수의 힘을 빼았는다는 데미안의 계획을 알았다면 데미안을 공격했겠지요. 검은마법사에게 해가 될 수 있으니까요.



결과적으로 미래의 문은



총감독: 검은마법사



각본: 데미안



시각효과: 루시드

이렇게 이루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 미래의 문에 새겨진 데미안의 흔적.




루시드에게 미래의 문 각본을 부탁받은 데미안은 충실히 작업을 합니다.


???: 조작된 미래.... 기사단.... 타락....









???: 레지스탕스... 형이 소속됨... 우리 편....






이렇게 말이죠.




- 루시드의 발연기


미래의 문의 각본은 완벽했습니다. 루시드가 이를 구현하는 과정에서 꿈의 조각만 떨어뜨리지 않았다면요.





증거를 떨어뜨렸으면 연기력으로 커버해야되는데 루시드의 발연기는 도저히 커버칠 수 없는 영역이었습니다.




- 데미안과 루시드의 디자인 센스




미래의 문 몬스터입니다. 원본의 특징을 잘 살리면서 타락했다는 느낌이 잘 느껴지도록 만들었죠.




레헬른의 몬스터입니다. 멋진 애들도 있는데, 저 통닭은 무슨 생각으로 만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결론: 
1. 미래의 문은 검은마법사가 주문, 데미안의 각본, 루시드가 시각효과를 맡았다.
2. 루시드는 연기를 못한다.
3. 데미안은 각본, 디자인 다 잘한다. 루시드는 디자인 센스가 상당히 독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