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터 선택창에서 '복권'버튼을 눌르면 아래와 같은 책이 출력됩니다.
 L 파란'★'은 자신이 선택한 숫자입니다. (복권은 총 6칸중 3개의 칸에 한 번호의 체크가능)
 L 복권을 하기위해서는 20000메소가 들며 한 서버당 일주일 간격으로 3회만 가능합니다.
 L 당첨자가 4명이 넘어갈시 컷트라인형식으로 4명만 당첨됩니다.
- 복권은 매주 일요일 7시 집계되어 결과가 발표되며 복권당첨자는 수익금을 배분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L 수익배분금이 7천메소 이하일시 수익금과 더불어 5천메소를를 더 지급합니다.
 L 복권 당첨자는 일주일동안 복권 책에 기제되며 <★복권당첨자★>AS.5 공+1 마+1를 훈장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L 메소는 아래와 같이 지급됩니다.

캐릭터 선택창에 오면 복권 당첨자의 한해 아래와 같은 창이 출력됩니다. 
그러면 메소 받을 캐릭터 지정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살표가 출력되며 복권당첨금을 받을 캐릭터를 화살표로 지정한후 클릭하면 됩니다.

그후 아래와 같은 문구가 출력되면 성공적으로 지급된 것 입니다. 
성공적으로 지급된 메소는 복권당첨금을 받을 지정한 캐릭터로 들어가 택배로 지급됩니다.


페어리 시뮬레이션은 게시글 오류로 인하여 다음번에 기제하겠습니다.

<스탬프 관련>
- 스탬프 시뮬레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L 스탬프 시뮬레이션은 각 캐릭터가 미션을 해결하고 받은 
    스탬프를 같은 서버의 자신의 캐릭터랑 스탬프의 효과를 공유하는 새로운 시뮬레이션입니다.
 L 스탬프와 같은 스탬프는 중복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스탬프의 미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나머지는 여러분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 스탬프의 종류로 예를들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나머지는 여러분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 스탬프 시스템은 각 캐릭터의 설치창에 위치한 스탬프 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L 스탬프북은 설치창에 플러스칸에 지급되어 설치칸이 자동으로 늘어나 설치칸이 차지되지않습니다.

- 스탬프를 적용하고 싶을때는 아래 비활성 스탬프를 클릭하면 각 캐릭터의 스탬프가 표시됩니다.
 L 스탬프를 바꾸고 싶을때는 스탬프가 위치한 부분을 클릭하여 아래와 같은 리스트가 뜨는 동일 방식
 L 스탬프는 8개까지만 활성화가 가능합니다.
(활성화된 스탬프가 0개일시)


(활성화된 스탬프가 있을시)

메이플스토리 딜라이트! 다음 업데이트 '스토리 로그'도 많은 기대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잘만들었다! 좋다! 마음에 든다! 볼만하다! 긍정적이라면!

추천!추천! 

읽으셨다면 필수로는 댓글!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