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6-12 10:32
조회: 18,354
추천: 43
내가 쓰는 전직업 6차스킬 한줄평 + 후기개인적인 의견이니 공감은 자유자재로
히어로 : 올라갔다가 내려찍는 모션이 뭔가 컨셉과 잘 안맞음. 화면 가르기는 멋짐 팔라딘 : 웅장한 기사가 출현하는게 매력적인데 뭔가 더 있었으면 좋았을것 같음 다크나이트 : 다 괜찮은데 일러스트 자체가 하찮아보임 작은얼굴에 뽀빠이같은 갑옷이 뭔가 매칭이안됨 불독 : 다 괜찮았는데 이프리트 디자인을 조금더 예쁘게 그릴생각은 못했을까 썬콜 : 첫 모션까진 괜찮았는데 마지막 눈두덩이가 다 망침. 이쁜 일러 있었으면서 뭐하는짓인지 비숍 : 소환수로 나오는 여기사들 디자인이 너무 비숍의 이미지와 안맞게 뭉텅스럽다 보마 : 뭔가 시원한 맛이 조금 덜 나는것 같다 그냥 무난하다 신궁 : 일러스트를 잘 활용한 점은 인상깊었는데 컷신이 조금 길다 패파 : 무슨스킬인지 감이 전혀 안가는 컷신이다 일러스트 얼빡샷보단 전체샷이 낫지 않았을까 나로 : 표창이라는 확실한 정체성이 있는데 부적과 한자로 퉁치려는게 좀 이상했고 추가타는 그냥 원반아니냐 섀도어 : 깔끔하고 간단하고 명확하고 간결하고 흑백이라 간지났다 듀블 : 이것도 깔끔하고 간단하고 명확하고 간결했다 카르마퓨리 자세가 인상적이다 캡틴 : 첫 신이 뭔가 임팩트가 없는듯하다 나름 귀여운 일러를 갖고있는데 활용하지 않은게 이상했다 바이퍼 : 컷신자체는 좋았다고 생각되는데 인게임 지렁이 꼬물꼬물이 다 망쳤다 캐슈 : 무난하고 간결하고 좋았는데 인게임 잔상이라도 남겼으면 좋겠다 미하일 : 묵직한 맛이 좋았으나 신 자체가 무슨 의미인지 파악이 안간다 소마 : 간결하고 우주의 기운을 담은 칼을 움켜쥐고 베려는 모션과 베이는 연출이 인상적이었다 플위 : 피닉스가 돌진하는 모습이 임팩트 있었는데 등장하기까지 이펙트가 뭔가 부족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다 윈브 : 그냥...리메이크 해라 나워 : 박쥐하나가 만들어진 다음에 그냥 훅 하고 내려오는게 끝인게 뭔가 시원섭섭한 느낌이 생긴다 스커 : 생각보다 멋있다 정권 준비하면서 기를 모으고 위로 지르면서 회오리를 일으키는게 웅장했다 아란 : 폴암이 하늘에서 내려꽂히는 컨셉은 이해가되는데 마지막 충격파가 뭔가 어울리지 않는다 에반 : 조디악레이 예쁘단 평가를 듣고나서 만들어낸 후속작 같은데 인게임에서 추가타가 아니라 전체맵 레이저였다면? 루미 : 속사기 이후 극딜인것 같은데 폭발하는 디자인 자체가 매우 애매하다 메르 : 컷신 자체는 나쁘지 않은편인데 메르한테 노루가 나오는게 뜬금없었고 너무 세렌에서 따온게 티가나는거 아니냐 팬텀 : 괜찮았는데 잘생긴 일러가 메인 매력인것 같은데 너무 짧게나왔고 허접한 카드하나 툭 떨어지는건 대체뭐임 은월 : 여우신 강림이란 컨셉은 나쁘지않은데 첫신이 무슨 의도를 하려는지 너무 애매하고 색감도 너무밝아서 잘 보이지도 않음 블래스터 :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것 같은데 땅 지면으로 찍은다음 터지는 부분이 너무 눈뽕이 심함 데슬 : 진짜 컷신 안준건 무슨생각으로 그런건지...데슬유저들 찐으로 억울한거아니냐 데벤 : 잘뽑았다고 생각하는데 마지막에 검이 터지는 장면엔 오히려 데벤 일러가 없는게 더 낫지 않았을까 배메 : 전체적으로 의도한 컨셉은 괜찮았는데 첫신 색감이 뭔가 배메랑 잘 안맞는 느낌이 났다 와헌 : 재규어를 클로즈업한 씬은 인상적이었는데 마무리 컷에서 뭘 하는지 잘 안보이고 어울리지도 않았다 제논 : 컷신 자체는 괜찮았는데 인게임에서 등장하는 6개의 레이저 디자인을 보강했으면 어떨까 한다 메카닉 : 컷신 자체는 나쁘지 않았는데 인게임에서 떨어지는 미사일 형태가 좀 유치한 색감이다 카이저 : 디자인 자체는 나쁘진 않은데 컨셉이 너무 심플해서 인상이 깊지가 않다 카인 : 검빨 색감도 카인 정체성에 맞춰서 잘 만들었고 강렬한 중2병 눈빛이 인상적이었다 카데나 : 무난무난한 첫신과 일러 씬이었는데 마지막에 터지는 장면이 뭔가 어울리지 않는듯 했다 엔버 : 컨셉을 너무 잘살린것 같은데 마지막에 개구리알 원툴은 뭔가 웅장한 첫스타트를 제대로 마무리 못해주는느낌이 든다 제로 : 흠잡을 부분이라면 너무 길다는점 인것? 키네시스 : 하늘에서 떨어뜨리는 물체가 휘청휘청하면서 나오게 하는 연출이 뭔가 깔끔하지 않은 느낌이난다 아델 : 어떤 연출을 의도하는지는 잘 알겠는데 굳이 기본일러스트를 복붙해야만 했나 일리움 : 문양 연출 자체가 크리스탈과 어떤 연관이 있는지 잘 모르겠다 칼리 : 생각의외로 괜찮게 나왔다고 생각하는데 마지막 차크람을 떨어뜨리는 모션이 약간 애매하지 않나 싶다 아크 : 심연을 연출한 의도는 이해가 되나 첫신 색감이 너무 어두워서 가독성이 떨어진다 라라 : 라라 다운 연출이 딱 괜찮은데 마지막 신에서 뭔가 색감이 안맞는부분이 등장하는것같다 호영 : 무시무시한 신령들을 등장만 시켜두고 왜 갑자기 푸른색 산맥을 보여주는게 이해가 안간다 후기) 확실한건 모든 직업에 동일한 정성을 쏟아부은게 아니라는 느낌이 듬 일단 예전부터 느낀건데 누구라곤 말하지 않겠는데 그 특정 직업군들에겐 항상 이펙트적인 정성을 항상 주었는데 다른직업군은 그에비해 차별받는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음 물론 말로는 그러지 않을것이다 라고 하겠지만 이렇게 직접 눈으로 보이는 차별이 있는데? 이번에 6차스킬에 연출부분에서 부족함을 느낀 직업은 의외로 인기직업군이었다는 점에 6차스킬 이펙트로 인구수조정을 해보려는 시도 가 있지않을까 라는 느낌을 받을정도이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