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 7월초에 데티해방하면 헥환 10.7찍히는데 (지금기준)
마약빠지고 쭉 하발가려면 언컨 사야함
근데 이번 20분 패치후에 익스우 솔플유저 많아지고
언컨 노작 싸질거같아서 최대한 미뤘는데
그냥 사야하나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