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24
조회: 278
추천: 0
20분 패치때문에 언컨 노작값 싸지려나?부캐 7월초에 데티해방하면 헥환 10.7찍히는데 (지금기준)
마약빠지고 쭉 하발가려면 언컨 사야함 근데 이번 20분 패치후에 익스우 솔플유저 많아지고 언컨 노작 싸질거같아서 최대한 미뤘는데 그냥 사야하나싶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