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8 10:09
조회: 421
추천: 0
챌섭에 친구 많아도 숍은 애반가적당히 찍먹하고 접을 싸발럼들이 3명 오래오래 이미하고있는놈 1명으로 보마 렌 윈브 금쪽이 3 썬콜 1 나포함 5명 파티임 나랑 이미하는 1명은 둘다 레드라 패스 아마 다 살껀데 3명은 안살듯함 투자는 이번주 200억 나머지는 천천히 한부위씩 해서 총 500억 언저리 생각중이고 챌 안찍히면 추가 투자가능 285 만들예정 챌등수 상관없고 해방 미뤄져도 상관없음 같은서버에 길원 있음 친구들 안한다그랬으면 고민도 없이 레테 만들었음 레테 or 숍인데 뭐가 정배임?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