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8 21:29
조회: 449
추천: 0
첫날 딱 최소치만 하고 치웟다만마리 사냥
이벤트 대충 주간단위깨고 추가경험치 오르는거 찍고 260렙 찍고 몬파 다 돌고 일퀘하고 6차하고 이러면 262렙이네 시간 갈아넣을건데 푹먹은 내일이나 주말쯤 하는걸로.. 급한불은 껏으니 이제 사우나도 켜둘 수 잇구 주보돌이 드랍 거의 다 맞춰준거도 레테로 옮길 예정이고 지금 갱신안해둬서 그런데 본캐 295렙도 찍었겟다 본캐 사냥도 거의 유기하고 챌섭 몰빵으로 달릴거임 레테 괜찮은거같구 할만한듯? 하 맘같아서는 지금 당장 달리고싶지만 rpg 두집살림해서 오늘 못달림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