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1:19
조회: 611
추천: 0
레테 이딕트 꾹 or 연타해도 되는듯연타하면 딜 증발한다, 아니다 갈리길래
근데 자료가 없어서 직접 무릉도장에서 쳐봤는데 ![]() 이건 1회 타수(3마리씩이므로 각각 15*3, 12*3) ![]() 이건 2번씩 연타했을 때 타수(키 a,s 할당일 때 ssaa 누름) ![]() 이딕트 템플러 아츠가 소환수 모션이 커서 연타하면 딜 증발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재사용 많이 터졌을 때도 공격횟수가 배수인거 보니 연타한다고 공격횟수 증발은 없는듯? 본캐가 패파라서 짧쿨기 꾹 누르는 구조가 비슷하길래 실험해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