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2:31
조회: 488
추천: 0
드메템 어케 해야 할까요?현재 섀도어 풀 드메템인데 이번에 챌섭 제논으로 본캐 직변할 생각입니다.
챌섭 챌린저 찍고 코인샵이랑 보상 다 받고 리프하려고 하는데 현재 드메템 가격이 너무 올라서 고민입니다. 1. 이벤링 드랍4줄 포함 100/140 맞추고 리프 할 때 다 팔고 섀도어 드메템 옮겨준다. 2. 지금 본섭 풀 드메템 다 팔고 챌섭에서 관세주고 다시 풀드메 맞춘다. 3. 제논 100/140만 맞춰놓고 드메 템 가격 오른 지금 본섭 보스용 드랍 2줄 하프,베어스만 남기고 다 팔고 리프 할 때 쯤 가격 정상화 되면 다시 맞춘다.
EXP
261
(61%)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메생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