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3:59
조회: 318
추천: 0
진지하게 카이 하루컷 못하면 뒤지는 병이라도 걸림?노루시급 피통 딜찍할 돈조차 쓰기 싫어~
고작 3분 공략 영상 공부하기도 싫어~ 둘다 싫어서 하루만에 뚫으려하지않고 천천히 가기도 싫어~ 징징~~~ 공략 안볼거면-> 노루시 널널컷 스펙으로 맞춰 병신아 공략 볼거면-> 그로기만봐도 그냥 깨 병신아 둘다 싫으면-> 1주일만에 카이컷 못내도 유튜브 보면 1주차 노블없을때 하드보스 안가도 해방 충분히 해 병신아 사냥해서 심볼업해 반박 해봐 노력도 시간도 안박고 싶은 날먹심보 징징충 새끼들 ㅈㄴ 많네 저런 말 다 들어주면 로아꼴 나는거임 ㅇㅇ
EXP
6,480
(40%)
/ 6,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투니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