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5:19
조회: 436
추천: 0
본캐 렌 유저가 레테 272렙 하드 검밑솔까지하고 느낀점텔직업 처음이라 안 익숙했는데 엄청 좋음. 조작감도 부드럽고 난이도도 쉬워서 유챔캐릭으로 좋은듯
노잼일까봐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재밌고 재사용터지면 꿀잼 근데 극딜때 재사용 안터지면 현타 ㄹㅈㄷ 리레 켜져있는데 누를 스킬이 없음 ㅋㅋㅋ 렌은 점프 - 텔 - 덮점 - 매화비보 로 x축 순식간에 이동하는데 레테는 이런게 안돼서 좀 불편했음 그 외에도 패턴 피하는 난이도나 피흡 같은 여러 유틸들은 렌이 훨씬 좋은듯? 그리고 사냥 개좋더라 ㅋㅋㅋ 소환수들 몹 잡으러 다니는 범위 개넓어서 좋았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