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6:27
조회: 3,073
추천: 8
난 매이플식 패링이 진짜 싫음생존을 위한 패링이 아닌 보스 게이지등에 연루된 패링이라 반 강제돼서 거부감 느꼈는데 메이플식 보스는 본체가 패턴 1을 쓰면 맵도 패턴 1을 같이 쓰는 구조라 실패시 2대를 맞고 게이지도 까임.
거기다 실시간으로 렉이 걸리면?더 할말은 없어짐 이런이유로 패링 싫어함. ???:대적자랑 카이 패링은 쉬운데요? A:윗 본문 이해될때까지 다시 읽고 질문해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