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4:10
조회: 404
추천: 0
로아 얘기 나와서 궁금한게 로아는 레이드 인원수 줄인다는 얘기 안나오나로아를 해본적은 없고 해본 지인들 이야기로만 아는걸로는
1. 로아 레이드는 기본적으로 8인이고 경우에 따라 4인이거나 아니면 싱글모드(난이도 낮은 대신 보상 너프+귀속골드 제공)가 가끔 있는데 주력은 8인 레이드다 2. 스펙이 된다고 해서 4인 레이드나 8인 레이드를 3명/7명 이하 인원만 진입할수 없다 3. 대신 중간에 데카아웃한 채로 다른 파티원들이 클리어했다면 데카아웃한 파티원도 보상을 받을수 있다 라고 하던데 로아 쪽에서는 4인 레이드가 주력이 되어야 한다라는 의견은 없음? 메이플 같은 경우에는 6명 모으기가 힘들다고 해서(겸사겸사 시너지 영향력도 줄일 겸) 이제 새로 나오는 보스들은 전부 3인 보스잖음. 거기다 스펙이 되면 2인 입장도 가능하고 레이드겜인 로아 문제점 중에 하나가 사람 모으기 힘들다는건데 그쪽에서는 4인 레이드가 주력이 되어야 한다라는 의견이 없나
EXP
5,987
(96%)
/ 6,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Enthep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