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5:14
조회: 352
추천: 0
요즘 일러 뭔가 과한데뭔가 과도기같음 엔버때부터 살짝 느꼈는데
SD에서 이쁨 추구하다가 이상한 부분에서 과한 느낌이랄까 다른거 다 필요 없고 목이 너무 앞에 붙어있어 레테 날개도 머리카락에 붙어있는것 같고 아니면 메이플이 그런 추구미인가 메이린은 정면이라 이쁜데 약간 측면으로만 가도 목이 턱에 붙어잇어서 너무 어색해... ~만화 모아 보고 싶다는 요청이 있어서 모아보았습니다~ 모든 만화 링크 모음: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2818259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