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22:39
조회: 358
추천: 3
로아 개인적 의견나는 메이플도 하고 로아도함 유챔 SS정도 평범한 스펙임
근데 로아의 이번쇼케는 맛있게 소개를 못했다고 생각함 PPT 띡띡 하고 넘기고 관객도 없었어서 더욱더 체감됐음 내용도 무난하고 보상도 역대급인데 신대륙이없음 메이플로 치면 신규지역 295 기어드락이 빠진 느낌임 만약에 주보다돌고 챌섭 다하고 짬내서 해보고 싶은 메붕이 있으면 이번에 엔컨 혼자하는 싱글도 나와서 괜찮고 겨울때 봐도 ㄱㅊ음 메이플도 원기때 많이 힘들었던 만큼 로아랑 메이플 서로 좋게 두루두루 잘 지냈으면 좋겠음 그냥 개인적인 바램임 메이플 로아 파이팅!!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