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03:00
조회: 1,453
추천: 0
지금 268레벨인데요 블루베리 쓰는게 좋을까요![]() 지금 딱 268레빌 인데요 블루베리 입장권은 3개 있고 아직 에픽던전은 안한 상태입니다. 이제 목요일 까지 경험치 더 벌릴만한 요소는 없는 것 같은데 오늘 그냥 블루베리 3장써서 270찍고 앵컴 을 돌기 vs 오늘 하이마운틴 돌고 사냥 더해서 270찍은다음 블루베리 먹기 뭐가 더 좋은 선택일까요? 에픽던전은 경험치 4배만 사용할 예정입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수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