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10
조회: 2,362
추천: 1
진짜 해방 3주컷 되겟네![]() 검마 지금 최종뎀 50.67퍼 반감 딱 챌섭에 220억 밀수하고 미트라(방35공9공9 / 공 9) < 47억, 보조(보35공9공9 / 보18 뎀9 공9) < 72억, 데브펜 18성 21 20억?, 가엔링 18성 21 15억?, 트왈마 18성 21 12억? 에스텔라 노작에 17성 주문서랑 유잠 바르고 대충 12퍼 씀 + 패스 지금 블딸농도 안썼는데 업 좀하고 포스 1업씩만 해주면 7/1-2 검마 솔플각 나올지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