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땡기길래


마시쪄 마시쪄~하면서 파인트 아이스크림 1통 다 먹어치웠음


다 먹고 열량 확인해보니까 1,140 kcal였음


나 ㅈ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