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때 싸진다는 사람이있는데 ..

노작이 있어야 미라클을 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작이 40억이야 40억

더올라가면 어쩌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