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쓰면 되는건가요??

초기화도 안보이는ㅈ데

그냥 젤 많이 찍는 거 알아서 해둔 거 같은데

그럼 다른 패시브 스킬은 다 삭제해야 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알아서 찍히고 초기화도 안되는데 굳이 나눠둘 필요가 있는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