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거 다 재껴두고 20분되니깐 평소엔 죽어도 안하던 110프로 보스 잡으러 가기  << 이거 매일매일 하나씩하는데  그냥 이런발 존나 재밌음 이게 진짜 RPG인가 싶기도하고 도전하는맛도 있고 특히 윌 개죡같은패턴 다 쳐내서 최소컷하는데 그냥 유쾌함 ㅋㅋㅋㅋ 하드진힐라 까지 조패고나니 무서울게 없다. 

  카링 차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