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단계에서 당연히 다음부터는 하드보스일줄알고
신경끄고 주간보스 돌았는데
지금보니 하데미안 전까지 전부 노말이네요?

노진힐 제외 노말검밑솔이랑 하스뎀까지 다잡았는데...
아오 사냥한다고 귀찮아서 카이 유기했다가
담주 연모로 또돌게 생겼네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