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들어갈때 켜놓고 신경끄고 살다가 쿨돌면 다시 키고 그런식으로 무지성으로 쓰면 되나
오리진극딜주기 맞춰서 킨다거나 하는 그런 복잡한 운영 안해도 되겠지?

일부러 신경 안쓰면 켜진건지 꺼진건지도 몰라서 한번씩 까먹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