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41
조회: 345
추천: 0
걍 패치가 아무리봐도 개발자 물갈이되고 전임자 색깔 지우는거같음;이게뭐냐... 아니 우리가 편하게쓸수 있는거 ex)옵션% 검색,마을밖에서 거래가능등 같은거 몇개만 추가해 달라했지
개선이 아니라 그냥 지각변동임 그렇다고 필수적인 변동인가? 이것도 아님... 아마 웹 경매장이랑 핸즈+ 같은 연동때매 수정도 바로는 어려울텐데 어떻게하려고 이러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