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이번 챌섭으로 아예 첨 시작한 뉴비입니다

스트라이커 골라서 지금 없는 시간 쪼개가며 열심히 유튜브 보고 따라하고 있는데

266렙 찍고.. 렙이 잘 안올라서 답답하네유

보스는 이지 단계로 루시드, 윌 이런 애들 잡고 해방 기운? 150개인가 모았고

어제 아템버닝 업글시킬라고 카이 도전했다가 한 3시간 하고 9% 보고 손꾸락 아파서 지지 쳤습니다 일단...ㅠㅠ

다들 레벨 274 막 이러시던데 사냥 말고 렙업 꿀팁이 있을까요? 
(4배 경쿠 먹고 사냥하는게 맞나요? 좀 아까운 느낌..)

몬파도 하고 일퀘도 하고 일욜날 사냥도 나름 2~3시간 했는디 느린 느낌이네요...

그리고 지금 처럼하면 챌섭 종료까지 해방 가능할지.. 현질해서 템 맞추는거 필수인지 궁금합니다..

무튼 아무 조언이나 꿀팁이나 다 감사합니다 행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