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모르는데 썬콜같은 직업은 자체 바인드가 더 길어서 자기꺼 쓰는데

레테는 굳이 이거 안쓰고 에르다 노바 써도 되겠지?

자체 바인드 써본 적이 없어서 바인드도 땅박이 스킬인 줄 몰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