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개발진하고 유저랑 장난으로 티키타카 wwe하는 걸

몇몇 찐따들이 ufc로 몰고 가는게 와 진짜 너무 좀 그렇다

처음엔 장난인 줄 알았는데 아니란 게 내 상식으로 이해가 안되네

지금 옥션 찐빠난 거? 그래 아쉬울 수 있지
이것도 결국 개발진이 유저 편의성 하나라도 더 챙겨주려고 노력한 건데 생각대로 안 된 거고.

거따 대고 바로 욕하고 눕고 이러는 게 맞나?
사람이라면 그럴 수도 있지 괜찮아요 천천히 하세요 라고 하는 게 지성인 아님?

그냥 작은 헤프닝을 존나 크게 만드네

진짜 개가 된거임? 사료 없으면 많이 불편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