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바뀐 영향인지 원래 계획에 없던 것들 걍 다 땡겨서 처리하는 느낌이 남

개인적으로는 레테도 내년 출시 목표로 개발중이었는데 윗선에서 지시 떨어져서 급하게 낸 거 아닐까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