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캐릭터 스킬만 보고 이쁘길래 제로,메르에 코디 수백억어치 해줬는데 그냥 말뚝딜 아니면 딜을 못하겠는데
ㅈㄴ 안죽는 직업 뭐있음?
미하일 팔라딘은 싫음 은월 팬텀 ㄱ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