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이라 메이린 스펙인 2.3 정도까지 무리해서 올릴까(가성비 낮게)
퇴근+운동 하는 내내 고민하다

이거 못 참으면 나중에는 더 큰 돈 충동적으로 꼬라박는다는 생각에
포기하고 천천히 올리기로 했어

내 참을성 빨리 칭찬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