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02
조회: 351
추천: 0
님들 290찍는거 대충 얼마나걸림?이번에 9만점 찍고나갈거라 굉장히 오래있을건데 되도록이면 9월말 전에 끝날수있으면 좋겠다 싶어가지구 사냥시간은 아마 하루 1재획정도? 평범하게 열심히하면 290 되나 궁금하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