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강화 멈춰야 하는데 테라블링크로 후딱 렙업하다 보니까 정신차려보니 7형 되어있어요. 스타포스 17성 주문서도 160제라 안된다네요. 돈 없어서 스타포스 못 올리고 있어요.. 지금 세르니움 원킬도 안나서 막막하네요ㅜ